미올제, SBS드라마 ‘천일의 약속’ 등장 화제

- 1회 키스신 등장한 우드 블라인드 로맨틱 인테리어 소품으로 입소문 만발

- 허니콤, 루미셀, 버티컬 등 미올제 대표 블라인드 시청자 눈길 사로잡아

뉴스 제공
도레이케미칼
2011-11-07 09:45
서울--(뉴스와이어)--웅진케미칼 종합인테리어 브랜드 미올제(www.miolze.co.kr) 블라인드가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주요 배경의 소품으로 등장해 화제다. 김수현작가의 복귀작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천일의 약속>은 20%를 넘보는 높은 시청률만큼 극중 분위기를 살리는 품격 높은 인테리어 제품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드라마 1회 김래원과 수애의 명품 키스신이 입소문을 타고 회자되면서, 창가 배경으로 사용된 미올제 ‘우드 블라인드’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미올제 우드 블라인드는 천연 참피 원목 소재를 사용,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수평 방향으로 배열된 나무 슬릿 각도에 따라 채광조절이 손쉬운 것은 물론 내부 상승 온도를 자연스럽게 조절해주는 기능성도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한편, 극중에서 건축가로 등장하는 지형(김래원)의 사무실에는 화려한 색감과 패턴의 ‘루미셀’ 블라인드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미올제의 루미셀 블라인드는 3중 레이어 구조를 채택, 두 개의 원단이 겹쳐졌을 때는 빛을 차단하고 벌려졌을 때는 투과하는 차양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특히 타사 제품과 달리 웅진 미올제의 특허 받은 직조기술을 사용, 화학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높은 친환경적 특성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드라마에는 벌집모양의 육각구조 셀(Cell)이 수직으로 이어진 허니콤 블라인드와 외부 조망 및 채광 조절이 쉬운 버티컬 블라인드 등 미올제의 대표 인기 블라인드가 등장한다. 명품 드라마에 등장한 프리미엄 블라인드를 직접 만나보고 싶다면 강남 신사동(02-512-8301~3)과 분당에 위치한 미올제 매장(031-710-2560~3)을 방문하면 된다.

특히 최근 개장한 분당 매장의 경우 300여 평의 공간에 <천일의 약속>에 등장한 미올제 블라인드는 물론 물론 커튼과 벽지, 침구 등 디자이너 컬렉션 소품까지 체험 및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ray-tck.com/kor/

연락처

Miolze’s PR Firm INR
윤신철 부장
02-310-96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