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온라인 설문서비스 나우앤서베이 전면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엘림넷
2011-11-08 08:50
서울--(뉴스와이어)--엘림넷(대표 한환희 www.elim.net)은 지난 해 5월 국내 최초로 개설한 웹 기반의 개방형 설문 및 문제은행 서비스 나우앤서베이(www.nownsurvey.com)를 전면 개편하고 11월 8일부터 누구나 업그레이드된 나우앤서베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2개월간 무제한 무료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나우앤서베이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각종 시장조사, 여론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온라인 투표, 학위 또는 연구 논문을 위한 설문, 그리고 인터넷 기반 시험(IBT; Internet Based Test) 등을 손쉽게 제작, 배포, 수집 및 분석할 수 있는 웹 기반의 서비스로서 이용자의 편리성(EASY)과 개방성(Open), 그리고 실시간성(Real-time)에 초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이번 개편의 특징 중 하나는 학교나 학원은 물론 기업이나 각종 단체들이 각종 시험을 온라인으로 실시할 수 있는 인터넷 기반 시험(IBT) 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나우앤서베이를 통해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제작, 배포하고 자동 채점과 점수별 순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대폭 강화하여 off-line 설문이나 시험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각종 멀티미디어 설문과 문제제작을 손쉽게 하였다.

나우앤서베이를 이용하기 위해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누구나 무료 회원가입 후 나우앤서베이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샘플 템플릿이나 제작 도구를 이용하여 원하는 설문이나 시험문제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이메일 또는 인터넷 링크, SNS 등으로 배포되는 설문의 응답결과는 실시간으로 자동 수집되고 그래픽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는 보고기능이 제공된다.

엘림넷은 7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자사의 온라인 IT종합 미디어 피씨비(www.pcbee.co.kr) 및 개방형 화상회의 서비스 나우앤나우(www.nownnow.com) 등과 연계하여 온라인 설문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공신력 있는 전문 패널을 제공할 계획이며, 패널로 등록하여 활동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의 오픈 마켓 실시간 화상교육 사이트인 나우앤스터디(www.nownstudy.com)와 연계하여 IBT의 대중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엘림넷 조재철 팀장은 “나우앤서베이가 시장조사, 여론조사, 온라인 선거, 각종 자격시험 및 학업능력 평가시험 등과 관련된 고객들의 광범위한 필요를 충족시켜 주는 최상의 서비스가 되도록 변화의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엘림넷 개요
엘림넷은 1996년 PSTN 인터넷 접속서비스, 1997년 기업용 인터넷 전용회선, 1999년 인터넷 데이터 센터를 개설해 국내 1세대 인터넷 전문 통신회사로서 확고한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인터넷 UTM 전용선, 정보보안 클라우드(나우앤클라우드) 등의 서비스, Checkpoint, Sophos, Vormetric 및 Vidyo 등의 보안 및 영상협업 관련 글로벌 솔루션의 유통, 화상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나우앤나우, 셀프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온라인 투표 플랫폼 나우앤보트,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등의 온라인 오픈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나우앤서베이: http://www.nownsurvey.com

웹사이트: http://www.elim.net

연락처

나우앤서베이팀장 조재철
02- 3149-49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