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2012 YBM Creativity English Camp’ 개최

- 창의력+영어, 엄격한 100% 영어사용 환경과 다양한 활동을 통한 영어실력 향상

- 자기주도학습 특강, 학습능력 진단검사, 학습기술 및 유형검사 제공을 통한 개개인의 학습효과 최대화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11-11-07 17:00
서울--(뉴스와이어)--YBM시사닷컴(www.ybmsisa.com, 대표: 오재환)은 초·중학생 대상 ‘2012 YBM 창의력 겨울 영어캠프(Winter YBM Creativity English Camp)’ 를 2011년 12월 29일부터 2012년 1월 17일까지 개최하고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원주 한라대에서 이루어지는 이번 겨울캠프는 교실을 벗어나 창의성, 호기심, 모험심을 키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으며 기간과 프로그램 내용에 따라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집중적으로 영어실력 향상- 창의력 인텐시브 캠프

우선, 12월 29일부터 1월 10일까지 12박 13일로 진행되는 창의력 인텐시브 캠프는 2주 집중학습 프로그램으로 말하기, 듣기, 독해, 작문 4대 영역의 통합 수업과 글읽기와 작문 및 발표 수업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체육, 음악, 문법 익히기 등 기타 유익한 수업들 또한 모두 영어로 이루어진다. 캠프장에서 필기시험, 현장 인터뷰를 통해 정확한 레벨 확인으로 철저하게 반편성하며 담임 멘토선생님이 과제, 단어암기 등 학습상태를 매일 점검한다.

외고 및 조기유학 준비생에게 맞춤형- 창의력 인텐시브 플러스 캠프

12월 29일부터 1월 17일까지 19박 20일의 창의력 인텐시브 플러스 캠프는 방학 맞춤형 심화 학습 프로그램으로 외고 및 조기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캠프다.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수업을 기반으로 한 인텐시브 캠프의 연장 프로그램으로 클래식, 픽션과 논픽션 및 세계사 등 다양한 장르의 독해와 이와 관련된 개인 혹은 그룹 발표, 토론 등을 통해 깊이 있는 영어학습을 한다. 이 외에도 신문·캠프뉴스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영어능력을 향상시킨다.

이 밖에도 창의력 캠프에는 정규 프로그램 이외의 특별 프로그램이 추가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캠프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장르와 레벨의 책을 구비한 도서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및 국내 명문대 대학생들의 멘토링 시간을 마련해 학습 및 캠프 생활을 관리하며 자기관리, 학습방법, 공부비법 등을 상담하고 좋은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다.

리더십 세미나에서는 개인의 비전과 시간 관리능력 향상의 계기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리더십 전문 선생님과 함께 그룹 협동 활동 및 발표학습을 통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생활태도를 기르고, 자신감을 증진시킨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참가 가능한 이번 여름캠프의 참가 신청은 YBM 본사(문의/590-7824~8) 또는 홈페이지(www.ybmcamp.com)에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YBM시사닷컴
임효정 대리
02-2008-5269

홍보대행 AP플랜
노재성
02-332-55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