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노동조합 조합원총회’에 따른 고객 지원 방안 마련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8일로 예정된 노동조합 주관 조합원총회로 발생될 일부 영업 불편사항에 대하여, 사전 고객지원 방안을 철저히 마련하여 전영업점에서 정상 영업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7일 밝혔다.

외환은행은 근무시간중에 조합원총회를 실시함으로써 당행의 소중한 고객에게 불편을 끼치게 되는 점을 감안, ▲인터넷 뱅킹 등 자동화기기 정상 가동 ▲영업점별 최소 필수인원 확보 및 비조합원 직무범위 확대 ▲각 부점장 앞 피크타임 지원텔러의 선 고용조치 요청 ▲동일 영업/관리본부내 인력이동에 대한 전결권 영업/관리본부장 앞 위임 등 적극적이고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어, 실제 고객이 은행 업무를 하는 데에는 정상업무와 다름없이 진행할 예정이며, 혹 발생가능한 고객의 불편에 대해서도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및 여타 자동화기기를 통한 서비스는 어떠한 경우에도 정상적으로 가동시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외환은행은 “전영업점에서 정상영업이 가능토록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소중한 고객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된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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