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혜택샵’ 앱 출시

뉴스 제공
KB국민카드
2011-11-08 08:43
서울--(뉴스와이어)--‘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최기의)는 스마트폰 기반의 ‘KB국민카드 혜택샵’ 앱을 출시했다.

‘KB국민카드 혜택샵’ 앱은 약 13만여 개의 KB국민카드 스타샵(포인트리 추가 적립 및 사용)및 DC#(디씨샵, 5~20% 할인)가맹점의 주소/전화번호 등 기본정보, 혜택정보, 위치정보 등을 지도와 증강현실을 통해 빠르고 쉽게 제공한다. 또한,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사용자가 정한 시간/간격 마다 주변의 디씨샵을 알려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혜택샵’ 앱은 안드로이드 OS버전 2.2X, 2.3X, 아이폰 OS 버전 4.3 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하며, 안드로이드마켓과 앱스토어에서‘KB국민카드’또는‘KB’로 검색하여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향후 로그인 기능을 추가하여 영화 할인예매, e-쿠폰구매 등의 서비스를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11월1일부터 11월 25일까지‘KB국민카드 혜택샵’앱을 다운로드 받고, KB국민카드 공식페이스북 Fanzine(www.facebook.com/PowerKBcard)에 댓글로 사용후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던킨도너츠 도넛교환권(10,000원)을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개요
KB국민카드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KB금융그룹계열의 카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카드
커뮤니케이션부
문승철 팀장/고재섭 대리
6936-2317,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