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 삼성전자에 스마트폰 SW 테스팅 자동화 솔루션 공급

- 삼성전자에 스마트폰 단말 검증을 위한 SW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공급하여 성능 및 기술력 입증

- KOTRA 주관 GMV(Global Mobile Vision) 2011 참가 계기로 해외 진출 본격 추진

뉴스 제공
한컴MDS 코스피 086960
2011-11-08 10:42
서울--(뉴스와이어)--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 www.mdstec.com)는 스마트폰 단말 및 앱에 대한 테스팅을 자동화 해주는 솔루션인 ‘테스트익스프레스(TestExpress)’를 삼성전자에 공급했다고 밝혔다.

SW 테스팅 솔루션을 비롯하여 독보적인 임베디드 솔루션을 개발, 공급해 온 MDS테크놀로지는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를 지원하는 ‘테스트익스프레스’로 스마트 디바이스 SW 테스팅 시장을 공략해 왔다.

테스트익스프레스는 개발자나 시험자(테스터)가 터치나 키패드를 통해 앱을 조작하면 이에 대한 테스트 스크립트(test script)를 자동으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번거롭게 테스트 케이스를 프로그래밍할 필요가 없어 스마트폰 SW 또는 앱에 대한 기능 테스트와 신뢰성 테스트를 매우 쉽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획기적인 솔루션이다.

올해 초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을 수행해 온 MDS테크놀로지는 우리은행과 팬택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들에게 공급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번에 세계 최대 스마트폰 제조사인 삼성전자에 공급함으로써 제품의 성능과 품질을 더욱 확실하게 인정받게 되었다.

MDS테크놀로지 김봉관 사장은 “국내 스마트폰 제조사인 팬택에 이어 삼성전자까지 우리 솔루션을 채택함으로써 기술력을 입증 받은 것”이라며 “이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 개척도 본격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MDS테크놀로지는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첫 걸음으로 KOTRA 주최로 11월 8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GMV(Global Mobile Vision) 2011에 참가한다. 안드로이드 OS 개발사인 구글을 비롯하여 소니에릭슨, 스프린트, NASA, 노키아, 히타치, 후지쯔, NEC, 중국 하이얼그룹 등 해외 바이어 30여개사와 상담이 예약되는 등 테스트익스프레스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매우 크다.

한컴MDS 개요
한컴MDS는 1994년 설립된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윈도우 임베디드 OS, SW 개발도구, SW테스팅 솔루션 등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단계에서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개발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토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임베디드 사업영역을 넘어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등 IT 사업영역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LG전자, SK하이닉스, 국방과학연구소, LIG넥스원 등 자동차, 휴대폰/스마트폰, 디지털/가전, 국방/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약 1,5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 전체 인력 450여명 중 80% 이상이 엔지니어들로 구성되어 임베디드 분야 최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IT융합 솔루션 전문 교육기관인 ‘MDS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인력양성에도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http://www.mdstec.com/main/solution01/?no=278

웹사이트: http://www.hancommds.com

연락처

MDS테크놀로지 기획마케팅팀
이은영 차장
02-2106-6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