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품격 천연화장품 ‘엘리샤코이’, 말레이시아 국제 뷰티전 참석

- 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1-11-08 15:49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화장품 및 미용용품의 주요 수출시장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Kuala Lumpur Convention Center)에서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로 개최되었던 2011 말레이시아 국제 뷰티전 (Beauty 11 Expo)이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박람회는 말레이시아 정부가 주최하고 KBS Beauty sdn.Bhd가 단독 주관하며,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되는 3대 뷰티 분야 전시회 가운데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뷰티 전문 박람회 이다.

10월14일 부터 17일 4일간 펼쳐진 전시회장은 Professional Beauty Salon & Spa & Equipment, Hair products & Equipment, Nail Products & Tools, Packaging Machinery & Contract Manufacturing, Make up & Education 등 5개의 섹션으로 진행, 참여한 이들이 자신이 원하는 업체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하였으며 한국, 싱가포르, 대만등 35개국에서 374명의 제조업체와 유통업체 및 공급업체가 참석하여 말레이시아 국제 뷰티전에 대한 열정적인 반응을 확인시켰다.

국내는 물론 동북아시아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고 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의 제품은 행사에 참여한 모든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식물성 포뮬러와 100% 천연 에센셜 오일에서 추출한 자연향을 풍부하게 담아내어 정서적 만족감을 극대화시켰다는 사실을 높이 평가 받았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 이사는 “동남아시아에서의 뜨거운 반응이 엘리샤코이의 제품력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었다” 며, “특히 이번 박람회 에서는 엘리샤코이의 클렌징의 이중효과를 경험 할 수 있는 ‘비비 올인원 클렌져’와 수분과 미백을 한꺼번에 케어할 수 있는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마스크시트’의 인기가 가장 높았다. 이 같은 이유는 동남아시아의 열대성기후와 엘리샤코이 제품에 들어있는 100% 식물성 보습성분이 더해져 한몫 했었던 것 같다.” 라고 말했다.

또한 “더욱더 많은 국내 외 국제 박람회를 통해 100% 천연 화장품에 대한 자부심으로 엘리샤코이의 우수한 제품력을 널리 알릴 것이다.” 라며 당당히 포부를 밝혔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02-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