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곡물에서 한방까지 보습 관리 화장품 집중 판매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11-09 08:47
서울--(뉴스와이어)--입동(立冬)이 지나고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됨에 따라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보습 관리를 돕는 화장품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한율’과 피부관리 전문가 이금희 원장의 곡물미용법에 기반을 둔 스킨케어 라인 ‘이금희 피부밥’이 그것.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목) 오전 8시 15분, 국내산 한방 원료로 만들어진 ‘한율 가음진액 패키지’(16만8,000원)를 판매한다. 발효시킨 장양단(적두, 흑두, 황두, 녹두), 백과아, 인삼 등의 성분이 함유돼 주름 개선, 보습 관리, 탄력 강화를 돕는다.

10일(목) 오전 8시 15분 진행될 예정인 ‘한율 가음진액 패키지’ 판매 방송에서는 스킨(130ml*1), 에멀전(100ml*1), 크림(60ml*1), 아이크림(30ml*1), 앰플(20ml*1) 등 기초 세트에 추가로 스킨(60ml*3), 에멀전(60ml*3), 크림(20ml*3)이 증정된다. 가격은 16만8,000원이며,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만원 할인, 무이자 12개월의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달부터 ‘피부에 밥을 주는 여자’로 유명한 피부관리 전문가 이금희 원장의 ‘이금희 피부밥 곡물 기초 패키지’(13만9,000원)를 판매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까지 6회 방송에 총 주문금액이 17억을 넘어설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분당 최고 주문금액은 1,500만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현재 매주 1시간씩 ‘이금희 피부밥’을 판매하고 있으며, 오는 13일(일) 오후 2시 35분 판매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금희 원장의 33년에 걸쳐 쌓아온 피부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곡물미용법에 기반을 둔 스킨케어 라인 ‘이금희 피부밥 곡물 기초 패키지’는 보리, 참깨, 율무, 녹두 등 15가지 천연곡물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보습, 영양 공급, 주름 개선, 각질관리 등 피부를 총체적으로 관리해 주는 토털 시스템이다.

롯데홈쇼핑 뷰티팀 이태호CMD(수석상품기획자)는 “겨울철 여성 피부의 최대 고민은 ‘건조함’”이라며, “이 같은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주면서 피부에 자극이 적고, 기능도 우수한 제품들을 적극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010-9078-7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