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이벤트경영전공(석사과정) 학생 모집

뉴스 제공
이벤트넷
2011-11-09 11:48
서울--(뉴스와이어)--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에서 2012학년도 전기 석사과정생을 모집한다.

오는 11월 7일부터 24일 까지 원서를 접수하고 11월 26일 전형을 거쳐 12월 2일에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론적 배경과 실무를 겸비하여 문제해결능력을 갖춘 실무형 전문가를 육성하고 다양한 협력체계를 구축한다는 목표 하에 설립된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컨벤션이벤트경영학과는 이벤트경영전공, 컨벤션전시전공, 의료관광경영전공, 여행콘텐츠전공 등 4개 분야로 나눠 과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벤트경영전공은 이벤트산업분야의 실무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이벤트기획부터 프리젠테이션, 실행, 평가 등 이벤트 전 과정에 필요한 이론 및 실무지식과 전문지식을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직장인의 사정을 고려하여 월/화/목/금요일 중 1일을 선택하고 토요일 위주의 강의운영을 한다.

과목은 이벤트기획세미나, 이벤트제작론, 기업이벤트경영론, 마케팅전략연구, 연구조사방법론, 도시마케팅론, 광고홍보세미나, 지역축제개발세미나, 이벤트홍보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수진으로는 전공주임교수 최광환(K도시마케팅연구소), 겸임교수 유상희(루트 전문위원), 겸임교수 엄상용(이벤트넷 대표) 외에 이각규(지역이벤트연구소 소장), 장길황(OBS문화사업국장), 고경영(엘베스트 국장), 신동호(더와이즈 대표), 정석순(이벤트기획자, 동국대 박사과정) 등의 업계 전문가가 참여한다.

졸업후에는 이벤트회사, 전시기획사, 컨벤션회사, 문화공연회사, 방송&광고대행사 등으로의 진로를 택할 수 있으며 이벤트넷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이벤트회사로의 취업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기계발이나 석사학위를 목표로 하는 이벤트업계 관계자들에게 적합한 과정이라 볼 수 있어 업계종사자 및 공무원, 단체, 재단, 정부투자기관 근무자들은 한번쯤 고려해볼 만하다.

문의: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교학행정팀(02-3453-9333)

이벤트넷 개요
이벤트넷은 국내 이벤트 업계 커뮤니티 활성화 및 정보공유, 올바른 전문가 기준 제시를 통해 이벤트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http://www.eventnet.co.kr/content/board_view_info....

웹사이트: http://www.eventnet.co.kr

연락처

이벤트넷 홍보담당
엄상용
019-276-20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