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앱’을 즐기는 특별한 공간, ‘네이버 앱스퀘어’ 부산에 설치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1-11-09 14:20
서울--(뉴스와이어)--‘네이버 앱’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네이버 앱스퀘어’가 서울 명동에 이어, 부산 벡스코 야외 광장에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설치된다.

지난 여름, 서울 시민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명동 ‘네이버 앱스퀘어’ 이후, 전국 각지에서도 ‘네이버 앱스퀘어’ 를 경험하고 싶다는 요청이 이어져 이에 호응하고자, 이번에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2’ 행사장인 부산 벡스코에서 ‘네이버 앱스퀘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네이버 앱스퀘어’는 오프라인 접점으로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네이버 앱’ 설치를 돕고, ‘네이버 앱’의 다양하고 편리한 검색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하는 새로운 개념의 체험 공간이다. 특히 호기심을 자아내는 대형 소포 박스 모양의 외관과 카드보드지로 만든 내장재나 가구들, 소품들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방문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방문객들은 ‘네이버 앱스퀘어’에서 네이버 앱의 ‘음악검색’, ‘일본어 비주얼검색’, ‘와인라벨 비주얼검색’ 등 ‘네이버 앱’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미션 참여를 통해 쉽게 체험해볼 수 있고, 스마트폰이 없는 이용자들도 ‘앱스퀘어’에 준비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는 앱스퀘어의 경험을 주변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편지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변 지인들의 주소를 비치된 편지봉투에 적으면 네이버 앱 이용안내를 선물과 함께 우편으로 발송해주는 이벤트로, 지난 명동 ‘네이버 앱스퀘어’에서 많은 이들이 참여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네이버는 ‘네이버 앱스퀘어’ 방문객들에게 음료수, 네이버 가방, ‘네이버 앱스퀘어’ 미니어쳐를 제공하고, 스마트폰 충전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NHN 마케팅센터 조항수 이사는 “’네이버 앱스퀘어’는 스마트폰 필수앱인 네이버 앱의 혁신적이고 유용한 기능들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며 “서울 명동에 이어서 부산 시민들에게도 색다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명동에서 진행했던 ‘네이버 앱스퀘어’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상인 ‘iF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어워드 2012’를 수상한 바 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LSO!실
031-784-17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