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리눅스용 코그넥스 비전 라이브러리 발표

뉴스 제공
코그넥스
2011-11-09 14:23
서울--(뉴스와이어)--머신 비전 시스템 및 ID 자동인식 분야 글로벌 리더인 코그넥스 (www.cognex.com)가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머신 비전 툴셋인 Cognex Vision Library (CVL, 코그넥스 비전 라이브러리) 대상 리눅스(Linux) 지원을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CVL 7.0 CR7은 리눅스 커널(Linux kernel) 2.6 이상을 지원하며 데비안(Debian), 페도라(Fedora), 레드햇(Red Hat), 우분투(Ubuntu) 배포판에서 작동이 가능하다. 또한 디스플레이를 위해 XLIB 그래픽 라이브러리를 이용하고 최신 GigE 카메라를 직접 지원한다. 코그넥스의 이미지 획득용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이용하면 사용자들이 USB 및 카메라링크(CameraLink)와 같은 다른 카메라 인터페이스도 통합할 수 있다.

리눅스는 머신 제조업체에게, 보다 결정적인 작동 방식 및 운영 체제 업그레이드에 대한 향상된 컨트롤을 포함, 빠른 속도와 정밀한 생산 활동 측면에서 수많은 장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저가형 임베디드 프로세서 보드를 비롯한 다양한 마이크로프로세서와의 연동이 가능하다.

CVL은 코그넥스의 고성능 머신 비전 라이브러리로서 수 백 가지에 달하는 강력한 비전 도구로 구성된 객체 지향 C++ API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가장 높은 성능 사양을 필요로 하는 전문 비전 프로그래머를 위해 제작되었다. 여기에는 팻맥스(PatMax®), 팻인스펙트(PatInspect®) 및 기타 코그넥스 정렬, 검사, ID 도구뿐만 아니라 반도체, LED, PV 태양전지, 터치 스크린 생산 공저에서의 검사를 위한 적용 분야별 패키지가 포함된다.

코그넥스의 비전 소프트웨어 사업부 관리자 겸 부사장인 마르쿠 자스켈라이넨(Markku Jaaskelaine)는 “이번 리눅스 지원을 통해서 코그넥스 제품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게 되었으며, 리눅스 플랫폼 머신 제조사들은 수년간Microsoft Windows® 기반 OEM 업체들에게 제공되어 온 것과 동일한 코그넥스 머신 비전 도구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코그넥스의 고객은 중요한 머신 컨트롤 애플리케이션에서 리눅스를 이용해서도 보다 예측 가능한 성능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Copy Exactly! (원본 복제) 절차를 원하는 최종 사용자들의 보다 향상된 운영체제 패치 및 업그레이드 관리 능력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CVL 7.0 CR7은 현재 이용 가능하며, 이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www.cognex.com/cv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그넥스 개요
코그넥스는 머신 비전 분야의 세계 선도 업체로 볼 수 있는 머신 비전 센서 및 시스템, 장비를 설계, 개발, 제조 및 시장에 공급합니다. 코그넥스 비전 시스템은 전세계 제조공장에서 다양한 아이템의 제조공정 자동화와 고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코그넥스는 1981년 설립되어 이후 50만대 이상의 머신 비전 시스템을 출하해 2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코그넥스는 미국 메사추세츠주 나틱에 위치한 본사 외에 북미 지역, 일본, 유럽 및 동남 아시아 등지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ognex.com

연락처

코그넥스 코리아
유지현 과장
02-539-9047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호프만 에이전시
윤애진
02-737-29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