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솔, 이태리 피트니스 브랜드 빠나따 키즈 시스템 부산 현대아이파크에 공급

- 선진화된 성장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어린이 피트니스의 전국 대중화의 길 열어

뉴스 제공
비솔
2011-11-10 09:18
광명--(뉴스와이어)--이태리 헬스&피트니스 브랜드인 빠나따(PANATTA) 독점 공급업체 비솔(대표 이재영, www.visol.co.kr / www.panattasport.co.kr)은 어린이 피트니스 장비인 빠나따 키즈 시스템(Kids System)을 부산 우동의 현대 아이파크 커뮤니티 시설인 키즈 공간에 공급함으로써 전국 대중화의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비솔은 서울의 영어 어학원 동작 ECC 키즈 짐(Kids Gym)에 이어 도곡동 오아시스 리틀짐에 납품 설치한 바 있으며, 이번 부산 현대 아이파크 Kids System은 운영자의 프로그램 교육을 거쳐 이 달 중 오픈된다.

비솔의 피트니스 사업부 유재호 이사는 “빠나따 키즈 시스템은 과학적이고 재미있는 어린이 피트니스 환경으로서 다양한 맞춤 장비와 놀이가 접목되어 어린이 맞춤 체육 교육이 가능하다”며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의 건강과 체력을 관리함으로써 6~12세 어린이들의 성장 촉진, 비만 예방, 인성 및 학습 능력 향상 등 심신의 균형 잡힌 발달을 이끌어 갈 수 있다”고 소개했다.

빠나따 키즈 시스템은 넓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아 도시 어린이의 운동에 효과적이며, 체계적인 운동 프로그램으로 성장판을 적절히 자극하여 성장을 돕는다고 한다.

식생활의 서구화, 패스트푸드의 보편화, 현재 도시 생활에서의 운동 부족 등으로 우리나라도 더 이상 어린이 비만 안전지대가 아니다. 어린이 신체 발달의 저해 요인을 극복하고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을 보장하는 데 사회적인 관심이 매우 높아진 상황이다.

비솔은 우리나라도 선진국과 같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어린이 피트니스 환경을 조성하여야 한다고 본다.

현재의 대다수 단일 체육 프로그램이나 단순 놀이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부모들의 높은 기대수준을 충족시키기 힘든 만큼 어린이 운동의 패러다임을 전환하여야 하는 시기가 왔다는 것이다.

비솔은 키즈 클럽, 키즈 까페, 어린이 학원, 주상복합 아파트 등 다양한 곳에서 관심이 커지고 있어 어린이 피트니스 환경이 한국에 대중화될 날이 머지 않았다고 자신한다.

비솔 개요
비솔 소개

비솔(VISOL: Visual Solutions)은 ‘사람과 기술이 미래를 연다’는 창립 이념으로 2000년에 설립된 영상처리 기술 기반의 영상 솔루션 벤처, 이노비즈 기업이다. 세계 차세대일류상품과 글로벌 강소기업 1000+에 선정되었으며, 테스팅솔루션과 모션캡처솔루션, 스포츠솔루션, AI 합성 데이터 등 네 가지 사업영역에서 국내외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PANATTA sport: http://www.panattasport.co.kr

웹사이트: http://www.visol.co.kr

연락처

비솔 기획조정실
실장/이사 윤호진
02-2612-21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