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2011 사회복지사대회 기념식 개최

부산--(뉴스와이어)--어려운 근무여건과 처우 속에서도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해 묵묵히 소명을 다하는 사회복지사를 위로하고 상호간의 단합과 화합을 촉진하기 위한 ‘2011 사회복지사대회’가 11월 11일 오후 6시 30분 부산 KBS홀에서 개최된다.

사단법인 부산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오흥숙)가 주최하고, 시 및 16개 자치구(군)사회복지사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사회복지사 및 가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특히 올해 대회는 1부 기념식에 이어 사회복지사들이 직접 공연팀을 구성하여 실력을 겨루는 ‘사회복지사 예능경연대회’가 2부 행사로 열릴 예정이어서 부산 사회복지사들의 끼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송도가정 Girls-dreamer 공연팀의 식전행사에 이어 1부 기념식은 오후 7시 10분부터 △오프닝 영상상영 △대회선포 및 경과보고 △내빈소개 △우수 사회복지사 시상 △시원공익재단과의 협약식 △초청내빈의 축사 등의 순으로 이어진다. 2부 사회복지사 예능경연대회는 치열한 예선을 거친 결선진출 8개팀이 실력을 겨룰 예정이며 공연 중간에 경품추첨, 공개구혼 및 프러포즈 등의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한편, 부산시사회복지사협회는 부산지역 각급 사회복지시설, 학교·병원, 공무원 등 27,000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회복지 전문지식과 기술 개발 보급, 사회복지사의 자질 향상을 위한 교육·훈련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사회복지과
이복자
051-888-276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