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관광안내소, 친절 서비스 등 ‘우수’
울산시에 따르면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4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 359개소의 관광안내소에 대해 운영 및 관리, 서비스 분야 등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였으며, 평가는 문헌조사, 현장실사, 전화·방문 서비스 모니터링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평가 결과 울산의 경우 총 4개소의 관광 안내소 중 3개소가 상위 20% 범위에 속하는 등 전체 359개 관광안내소 중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 우수평가 안내소 : 울산종합관광안내소(태화강역 광장), KTX울산역관광안내소, 울산관광안내소(울산롯데백화점 광장)
울산시 관계자는 “관광안내원에 대한 수시 환대서비스 교육 및 근무 환경개선에 따른 결과로 앞으로 더욱더 친절한 관광안내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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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 관광과
김기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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