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2011년 겨울 남녀 패딩 신제품 출시

- 남성은 슬림 핏, 여성은 밀리터리 무드의 패딩 재킷 선보여

-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바이스 목쿠션 증정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11-11-10 09:25
서울--(뉴스와이어)--158년 동안 끊임없는 혁신으로 진 브랜드를 선도해온 리바이스(대표:신동배, levi.co.kr)가 2011년 겨울을 맞아 남녀 신제품 패딩 재킷을 출시했다.

실용성 강한 남성 신제품, 슬림 다운점퍼
리바이스 슬림 다운점퍼(Levi’s® Slim Down Jumper)는 슬림핏에 허리까지 내려오는 가벼운 길이의 패딩 재킷으로 움직임이 편할 뿐 아니라 어떤 옷에든 쉽게 어울려 실용성이 높다. 재킷 목 부분이 높게 디자인 되어 목도리 없이도 따뜻함을 유지하고 멋을 낼 수 있는 것이 특징. 겨울 밤에 꼭 어울리는 ‘제트 블랙(jet black)’과 세련된 네이비 컬러인 ‘드레스 블루(dress blue)’, 와인 빛이 가미된 ‘고딕 그래이프(gothic grape)’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밀리터리풍 여성 신제품, 에센셜 파카
리바이스 에센셜 파카(Levi’s® Essential Parka)는 힙을 덮는 길이의 밀리터리 패딩 재킷이다. 진한 카키 컬러와 편안한 실루엣은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며, 어깨에 달린 후드에는 부드러운 인조 털이 디자인 되어 고급스럽고 따뜻한 느낌을 더한다. 옅은 카키색과 진한 카키색으로 총 2종 출시 예정이다.

한편, 리바이스는 신제품 패딩 재킷 출시를 기념하고, 한 해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1일부터 25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 리바이스 스피커 목쿠션을 증정한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리바이스 전국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연락처

PRGATE
전민정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