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dus Software, IDC 아시아 태평양 정보통신 서밋 후원
Callidus Software 와 IDC 는 11월 10일 오후3:30분(싱가포르 표준시)에 성공적인 영업 효과 이니셔티브를 보장하기 위한 전략, 프로세스 및 기술을 논의하는 라운드 테이블 세션을 개최한다. 모더레이터들은 또한 새로운 ICT 세계 내에서의 SPM 기술의 역할에 대해서도 논의한다.
라운드 테이블 토의주제:
새로운 ICT 월드 및 채널 이네이블먼트: 영업 효과 이니셔티브로 귀사의 채널 영업망을 어떻게 과거 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으로 정렬시킬 것인가 .
모더레이터:
· Tim Dillon, IDC Australia의 아시아 태평양 최종사용자 및 모빌리티 리서치 담당 AVP
· Yoke Ling Kew, Callidus Software의 사업개발 이사
· Steve Noll, Callidus Software의 솔루션 컨설팅 이사
· Derrick Russ, Callidus Software의 솔루션 컨설팅 수석이사
Callidus Software의 국제영업담당 수석부사장인 Jimmy Duan은 “급속한 변혁과 성장의 시기를 맞이하여, 정보통신기업들은 부상하는 기회에 투자할 수 있는 민첩성을 키우면서 영업 성과를 최적화하는 솔루션을 찾고 있다. Callidus는 인센티브와 미래 지향적 인재 개발 프로그램의 조합을 사용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올바른 인재를 채용하고 합류시켜 효과적인 영업을 추진하는, 비길 데 없는 일단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이 지역의 선두기업들과 교류하여 전세계 굴지의 정보통신 기업들과 협력하며 15년 동안 개발해온 우리의 노하우와 모범사례들을 공유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발표는 Telefonica, Vodafone Egypt, Ericsson, Tata Communications를 포함하는 전세계 굴지의 정보통신기업에서의 Callidus의 솔루션에 대한 강력한 수요에 관한 최신 뉴스에 뒤이어 발표되었다. 전세계 10위권에 드는 정보통신 기업[1] 중 6개의 회사가 현재 Callidus의 솔루션을 이용하여 영업성과를 지원하고 있다.
Callidus Software의 클라우드는 강력한 영업 성과의 기반인 개선된 영업직 고용에서부터 개선된 캠페인 실행, 높은 빈도의 코칭 및 개발에 이르는 영업인력 수명주기의 각 단계에서 더욱 효과적인 영업을 촉진하도록 설계된 통합 SaaS suite이다. Callidus Cloud 스위트에는 Callidus의 100% 멀티-테넌트, 고가용성 SaaS 인프라, Sales Selection, Sales Effectiveness, Sales Performance, 및 Learning 모듈, 데이터 관리용 SPMConnect, 그리고 Reporting & Analytics가 포함되어 있다. Callidus Software는 전 세계 250만 사용자를 지원한다.
Callidus의 Sales Pulse 블로그, LinkedIn 및 Facebook 또는 Twitter에서 실시간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1]2011년 포브스 글로벌 2000 목록 근거. 전체 목록은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Callidus Software®관련 정보
Callidus Software (NASDAQ: CALD) 는 Sales Performance Management (SPM) 부문의 시장 및 기술 리더이다. Callidus의 고객들은 영업비용효율성을 최대화하고 영업효과성의 개선을 촉진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이점을 확보한다. Callidus의 수상경력이 있는 멀티-테넌트 SaaS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의 영업인력과 채널 파트너에 대한 성과 관리 분야의 표준을 설정한다. 250만 이상의 사용자들이 Callidus Software를 이용하여 성과를 관리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www.callidussoftware.com.
웹사이트: http://www.callidussoftware.com
연락처
Rajendran Nair
Callidus Software, Inc.
925-251-225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Callidus Softwar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