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12일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에서 11월 헬로루키데이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광식)는 오는 12일,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송파구 방이동)에서 ‘헬로루키데이’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10월의 헬로루키로 선정된 ‘과매기’,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두 팀의 메인 무대와, KBS 밴드 서바이벌 탑밴드 결승에 올랐던 밴드 포(POE)의 스페셜 공연으로 펼쳐진다.

‘과매기’는 10년 넘게 부산에서 활동해 온 헤비메탈 밴드로, 강렬한 하드코어 연주와 트윈보컬이라는 시스템으로 관록있는 라이브를 보여주며 내년 초 일본투어를 시작으로 더욱 광범위한 행보를 펼칠 계획이다.

또한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은 슈게이징 팝을 지향하는 5인조 밴드로, 팝적인 보컬 멜로디와 보다 웅장해진 연주의 묘한 밸런스로 최근 라이브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첫 EP앨범 ‘소실’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헬로루키데이 공연은 사전 신청을 통해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뮤즈라이브 기획공연 블로그(www.koreanpo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 5년 간 우수 인디뮤지션 발굴·지원 사업을 진행해왔으며, ‘헬로루키’를 통해 장기하와 얼굴들, 오지은 등을 발굴, 인디음악계의 명망 있는 신인 오디션으로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개요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총괄 진흥기관으로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한 지원체제를 구축하여 세계5대 콘텐츠 강국 실현을 비전으로 하고 있으며, 모바일콘텐츠2009 컨퍼런스&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cca.kr

연락처

한국콘텐츠진흥원 대중예술지원팀
최희진 주임
02.3153.14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