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가 되어주세요…장애아동시설 ‘주사랑공동체’ 방문

서울--(뉴스와이어)--장애아동을 돌보는 주사랑공동체에 함께하는 사랑밭의 나눔이 이루어졌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공기가 감도는 11월 8일 21명의 장애아동을 돌보고 있는 서울 난곡에 위치한 ‘주사랑공동체’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왔다.

지난해부터 여러차례에 걸쳐, 주사랑 공동체에서 돌봄을 받고 있는 버려진 장애아동 기리와 새벽이를 위한 후원모금활동과 공동체 시설의 개보수를 지원하던 사회복지 NGO 함께하는 사랑밭(http://www.withgo.or.kr)과, 사랑밭의 후원업체인 스타디아 뷔페(대표 송혜란)의 강남, 일산지점의 직원들이 직접적인 봉사활동을 위해 주사랑공동체를 찾았다.

스타디아 뷔페 직원들은 직접 만든 뷔페 음식을 들고 와 이곳에 머무는 아이들과 함께 음식을 나누었고, 사랑밭 직원들과 함께 아기목욕, 청소 등 하루종일 자원봉사에 매진하였다.

이날 봉사활동과 함께 준비된 후원물품과 후원금을 전달받은 주사랑공동체 김종락 목사는 지속적으로 공동체를 후원하는 함께하는 사랑밭과, 수고를 마다않고 정성으로 마련한 음식과 함께 공동체를 찾아준 스타디아 뷔페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스타디아 뷔페는 사랑밭과 인연을 맺은 후 미혼모 아기 돌잔치 후원 및 매출의 1% 기부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국
팀장 백민호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