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모범음식점 영업자 간담회 실시

영광--(뉴스와이어)--영광군(군수 정기호)은 지난 10월 10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위생업소 서비스 향상으로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내 모범음식점 영업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군은 2011년도 모범음식점 재지정 업소 23개소와 신규 지정업소 3개소에 모범음식점 지정서를 교부하고 모범업소에서 갖추어야 할 시설기준 및 좋은식단 실천, 2012년도 식품위생분야 주요 시책 등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었다.

특히, 제1회 대한민국 경관대상을 차지한 백수해안도로가 널리 홍보됨으로써 지금보다 더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어 다른 지역보다 친절과 청결, 맛으로 차별화된 외식업소가 되어야 한다는 데에 뜻을 같이 했다.

군관계자는 대기업 유치와 군민 10만 만들기에 모범업소 영업자들이 적극 동참해 주기를 당부하면서 “이번 간담회를 통해 보다 나은 위생적인 서비스로 우리 군의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광군청 개요
전남 서북권에 위치한 영광군은 예로부터 산수가 수려하고 어염시초가 풍부하여 ‘옥당골‘이라 불러온 지역이다. 영광군은 천년의 고찰 불갑사와 일본에 최초로 주자학을 전파한 수은 강항선생의 내산서원, 백제 침류왕 원년(서기 384년) 인도 마라난타 존자께서 백제에 불교를 처음 전래한 백제불교 최초도래지와 전통 근대 종교 원불교의 발상지인 영산성지 그리고 6.25 당시 기독교인들이 인민군의 교회 탄압에 항거하며 204명이 순교한 기독교인 순교지, 신유박해 때 2명의 순교자를 내며 순교자 기념 성당으로 지정된 영광성당 등을 보유하고 있어 4대 종교의 테마관광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eonggwang.go.kr

연락처

영광군청 스포츠산업과
위생담당
061-350-556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