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겨울나기 터치장갑 하나면 걱정뚝

- 아트뮤, 터치스크린 노르딕패턴 겨울장갑 인기몰이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1-11-11 17:40
서울--(뉴스와이어)--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아침저녁으로 뚝 떨어진 기온에 2천만 명을 돌파한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겨울맞이 준비는 남다르다.

장갑을 벗지 않고도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조작할 수 있는 ‘스타일 터치장갑’이 나왔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스마트족을 위한 ‘스타일터치장갑’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일반 겨울털장갑과 외관상 차이가 없지만 전도성 섬유(Conductive yarn)를 통해 터치를 비롯해 정전기 제거, 전자파 차단, 항균탈취 효과, 축열효과, 원적외선 방사효과까지 두루 갖췄다.

재질에 따라 양모울, 나일론 소재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10손가락 모두 멀티터치가 가능한 기능적 차별성과 노르딕패턴으로 따뜻한 느낌의 스타일리시한 겨울패션소품으로 적합하다.

베어월즈코리아(주) 마케팅팀 담당자는 “크리스마스선물, 연말 감사선물, 커플선물 등으로 실용성 있는 특별한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아트뮤 ‘스타일터치장갑’은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www.artmu.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뮤: http://artmu.co.kr
아트테크네: http://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