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색 프러포즈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1-11-13 11:47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대표 具本俊, www.lge.co.kr)는 이색 프로포즈의 추억을 제공하는 2차 ‘미니빔TV 연애 조작단’ 행사를 진행하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이색 이벤트를 원하는 사람들의 사연을 신청을 받아, 당첨자를 선정해 나만의 프러포즈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20일까지 2차 신청자를 모집하는 ‘미니빔TV 연애 조작단’ 프로모션은 이색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LG TV Blog(www.lgtvblog.com)에 사연을 올리면 신청 가능하다.

‘미니빔TV 연애 조작단’은 LG전자의 미니빔TV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이색 프러포즈의 추억을 선물하고 제품의 뛰어난 휴대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최근 도심 한복판에서 미니빔TV를 활용해 진행된 1차 ‘미니빔TV 연애 조작단’ 프러포즈 행사가 화제를 모았다. 미니빔TV를 통해 감동적인 프러포즈의 메시지 전달과 함께 플래시몹 형태의 합창 퍼포먼스를 통해 주변 행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많은 사람들의 축하 속에서 성공적으로 길거리 프러포즈를 한 첫 번째 신청자는 11년의 장기 교제 끝에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에게 미니빔TV로 사랑과 감사를 전하기 위해 ‘미니빔TV 연애 조작단’ 이벤트를 신청했다. 아무것도 모른 채 도심 한복판에서 깜짝 프러포즈를 받은 남자는 여자친구의 프러포즈에 키스로 응답해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LG전자 한국 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미니빔TV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무게도 가벼운데다 TV 튜너가 있어 어디서나 지상파 방송을 볼 수 있다”며 “이러한 제품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미니빔TV 연애 조작단’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빔TV는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출시한 TV튜너가 달린 빔 프로젝터로, 한 손에 올릴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최대 100인치 화면 시청이 가능해 원하는 장소 어디든지 들고 다니며, 화면을 띄워 LED 광원램프의 화려한 색감과 선명한 HD 화질을 즐길 수 있다. . 특히, 이 제품은 무선 홈 네트워크 기술 표준인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iance)를 적용해 스마트폰, PC, 넷하드 등과 무선으로 연결 가능해, 음악, 사진, 영상 등을 자유롭게 전송할 수 있다.

최근 진행된 1차 ‘미니빔TV 연애 조작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 TV Blog(http://new.tagstory.com/video/100407810)의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오피큐알
이혜영 대리
02-6370-31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