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508, 출시 2개월만에 1만대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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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1-11-13 11:56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9월 출시한 대용량 김치냉장고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 508 모델이 출시한지 두 달만에 1만대 판매를 달성했다.

특히, 지펠 아삭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전체 판매량의 40%라는 높은 비중을 차지한 그랑데스타일508 판매에 힘입어 프리미엄 김치냉장고의 작년 판매량을 9배 이상 뛰어넘는 기록도 세웠다.

삼성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508 김치냉장고는 배추김치 86포기를 한꺼번에 저장할 수 있는 508리터 대용량 제품이면서도 설치면적을 최소화해 기존 뚜껑식 김치냉장고를 사용하던 공간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치 맛을 더욱 살려 주는 특화된 스마트 칸칸칸 기술로 상칸에는 김치통을 하나씩 감싸는 9개의 쿨링 캡슐을 장착, 문을 자주 열고 닫아도 냉기가 쉽게 빠져나가지 않는 우수한 냉기 보존 기술을 도입했다.

9개의 센서가 온도와 습도, 문 열림을 감지하는 스마트 에코 시스템을 장착해 월간 소비전력이 22.7kWh/월(1ℓ당 약 0.05kWh/월)로 에너지효율 1등급을 가지고 있으며, 칸별로 전원을 관리해 사용하지 않는 칸을 꺼 둘 수도 있어 에너지 효율을 더욱 높였다.

디자인면에서도 부드러움과 세련됨을 더해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고, 어떤 주방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리얼 메탈 디자인의 새로운 패턴을 도입했다.

또한, 지펠 아삭 3년차 모델인 이승기와 올 시즌 지펠 아삭의 새로운 더블 모델인 차승원이 함께 활약한 광고 마케팅 전략은 소비자들에게 큰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박제승 전무는 “그랑데스타일508의 경우 프리미엄, 대용량 시장에서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시장의 주도적 제품으로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마음을 헤아리는 탁월한 감성과 기술로 대용량 김치 냉장고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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