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창립15주년 맞아 안정 경영체제 확립

서울--(뉴스와이어)--지난 4월 20일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동양생명은 1989년 창립 이래 1999회계년도에 첫 당기이익을 시현한 이후 지난해까지 5년 연속 흑자경영을 이루어냄으로써 안정적인 경영체제를 확고히 해나가고 있다.

창립기념일을 맞아 윤여헌 사장은 “우리가 추구하는 비전인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위해 전 직원이 더욱더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선택과 집중, 변화와 혁신을 통한 Good Company 구축’이라는 올해 경영 슬로건에 맞추어 각 부문별 핵심전략을 수립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자고 당부하였다. 또한 개인영업부문의 실질적인 영업체질 개선을 통한 생산성 및 효율 개선을 다짐하는 한편, TM(텔레마케팅), CM(사이버마케팅), 방카슈랑스 등 신채널 영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과감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투자처를 개발해 최적의 자산운용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양생명은 창립 15주년을 기념하는 ‘Good Company 비전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Good Company 비전 설명회’는 주주, 투자자, 고객 등 대내외 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동양생명의 경영현황과 영업실적, 향후 경영방침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동양생명의 경영전략과 재무건전성에 대해 설명하고 사업구조의 혁신, 역동적인 조직문화 구축, 환경 주도적인 경영시스템 정착 등을 통해 21세기를 선도하는 중장기적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tongyang.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