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경궁 관리소, 가을맞이 문화행사로 ‘창경궁 가을愛 폰카 사진 콘테스트’ 개최

- 문화재청 창경궁 관리소, 11월 ‘우리가족 나들이는 창경궁으로’ 주제로 다채로운 가을 문화행사 개최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11-11-14 10:55
서울--(뉴스와이어)--창경궁에서는 가을맞이 문화행사를 오는 12일(토)부터 24일(목) 까지 경내 춘당지와 금천길 등 단풍 숲길에서 개최한다.

창경궁은 조성 당시부터 법궁으로 조성한 다른 궁전과 달리 자연 지형을 최대한 살려 지은 궁전으로서 각종 자연 식생과 환경이 조선 왕조 초기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으며 각종 수목이 우람한 자태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고궁 중에서 유일하게 물이 흐르는 개울이 있는 금천길과 원앙새가 깃들어사는 춘당지 주변의 단풍 숲길은 단풍색깔이 아름다워 시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가을맞이 주요 행사 내용으로는 스토리가 있는 창경궁 가을愛 폰카 사진 콘테스트, 단풍숲길 걷기 명상, 고궁 단풍숲길 산림치유 체험 프로그램, 고궁에서 즐기는 궁중 티테라피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다.

‘스토리가 있는 창경궁 가을愛 폰카 사진 콘테스트’는 창경궁 가을문화 행사 개최일인 2011년 11월 12일(토) 부터 11월 24일(목) 까지 이며 창경궁 일원에서 진행한다.

창경궁을 배경으로 관객이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어 휴대폰 문자 #252511번 으로 사연과 함께 전송하면 재미와 감동 있는 사진이나 사연(메시지)을 선정하여 금상 1명(20만원 문화상품권 또는 기념품), 은상 2명(10만원 문화상품권 또는 기념품), 동상 3명(5만원 문화상품권 또는 기념품)의 경품이 제공된다.

콘테스트 주제는 창경궁 가을 풍경, 사랑, 가족, 추억, 전통, 축하, 감동 등의 다양한 소재를 주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폰카 사진 콘테스트는 오는 24일에 마감하며, 당첨자 발표는 25일 창경궁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면 된다.

자세한 폰카 사진 콘테스트 내용은 창경궁 홈페이지 팝업창을 클릭하여 콘테스트 내용을 확인하여 현장에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폰카 사진 콘테스트 참여는 www.tourtalker.co.kr/event/cgg/contest2011.htm 을 참고하면 된다.

창경궁에서 준비한 가을맞이 행사는 지금까지 고궁에서 실시하던 일반적인 행사와 달리 도시민의 심신을 치유할 수 있고 젊은이들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특색있는 문화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문의는 창경궁 홈페이지(http://cgg.cha.go.kr/) 또는 문화재청 창경궁 관리소(02-762-4868)에 문의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창경궁 관리소: http://cgg.cha.go.kr/
콘테스트 참여: http://www.tourtalker.co.kr/event/cgg/contest2011....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