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검색시 바로 노출되는 다이렉트 키워드광고
- 생산자와 소비가자 바로 만나는 ‘검색닷컴’
검색닷컴(주)는 다년간 연구개발하여 특허등록(제10-0892775호)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운영하는 인터넷 광고회사이다. 특히 소규모사업자의 경우 기존의 키워드광고를 이용하면 업체간 과당경쟁으로 매출과 연관된 인기키워드 선점이 어려운 것은 물론 가격이 매우 비싸고, 소비자가 키워드 검색시 노출과 클릭을 구분하는 광고비 책정방식 또한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이러한 틈새시장을 고려한 검색닷컴(주)는 광고주가 직접 키워드를 신청/등록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모니터링하며 나온 데이터를 통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으며, 광고예산의 범위에서 합리적인 인터넷 광고를 직접 운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국내의 인터넷 광고는 인터넷 사용량과 신뢰도의 증가로 잠재 소비자를 홍보와 판매에 직접 끌어들이는 형태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는 기존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신 가입한 회원을 광고시장으로 이용하여 수익을 올리는 것과는 다른 방식이다.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바이럴마케팅은 SNS, 블로그, 카페, 정보, 뉴스 등에 인위적인 홍보활동을 하여 단기적인 효과를 보기 좋지만 지나칠 경우 정보 자체에 신뢰가 떨어지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마케팅에 피드백하여 활용하기 어렵다.
‘생산자와 소비자는, 바로 만나야 한다’
다양한 인터넷 광고기법들이 개발되고 있지만 인터넷 광고의 본질은 제로(0)에 가까운 비용으로 생산자와 소비자를 바로 만나게 하는 것으로, 조금 더 세분화하면 제품 또는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에게 바로 연결해주는 정보를 제공해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가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이 된다면 주력상품 뿐만 아니라 점진적으로 다양한 상품군을 개발하여 롱테일의 판매전략을 시도해 볼 수 있는 것이다.
완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광고!
다이렉트키워드 광고는 소비자가 연관키워드 검색시, 광고주의 웹페이지가 전면에 팝업되어 독점광고! 선점하면 노출단가 50원부터/회에 이용할 수 있다. 다이렉트플레쉬 광고는 소비자가 연관키워드 검색시, 광고주의 플래쉬가 전면에 팝업되어 독점광고! 선점하면 노출단가 10~20원/회, 클릭단가 100~200원/회에 이용할 수 있다. 언더팝업 광고는 소비자가 동종/경쟁업체 방문시, 광고주의 웹페이지가 후면에 팝업되어 독점광고! 선점하면 노출단가 20~60원/회에 이용할 수 있다.
중소기업 사업주가 직접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만든 인터넷 광고!
생산자가 심열을 기울여 개발한 상품과 서비스는 비싼 광고비와 마케팅 비용, 그외에도 치열한 경쟁속에서 살아남는 것만이 소비자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사업영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대기업에 비하여 중소기업에서 제품을 소비자에게 바로 알리는 방법은 많지 않다. 검색닷컴(주)가 만들어진 배경에도 이와 같은 고민이 있으며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과정에서 투자 개발하여 연구한 것이 인터넷상의 수많은 정보를 필요에 따라 수집하여 노출할 수 있는 검색주소 솔루션이다.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하여 중소기업이 좀 더 나은 여건에서 활동을 하고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에 쏟아져 인지도가 아닌 제품의 우수함으로 인정을 받으며 적정한 가격이 형성된다면 필요한 정보를 바로 찾게 되는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검색닷컴: http://www.gomsek.net
웹사이트: http://gomsek.com
연락처
검색닷컴 홍보팀
김태균 팀장
02-2607-7888
010-4231-18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