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LTE’, 개통 15만대 돌파
LG전자는 지난 10월 5일 ‘옵티머스 LTE’를 SKT와 LG유플러스에 공급한지 40여일 만인 14일에 개통 15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개통 속도는 LG전자가 출시한 기존 스마트폰 판매 속도의 2배에 달한다.
LG전자는 특히 지난 11일(금)에는 하루 개통 1만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 LG전자는 최근 선보인 ‘옵티머스 LTE 화이트’가 여성 소비자들과 젊은 세대에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판매 상승세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옵티머스LTE의 돌풍 요인은 글로벌 LTE 특허 세계 1위인 LG전자의 기술력, 초고화질 ‘IPS True HD’ 디스플레이, 1.5GHz 듀얼코어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했기 때문이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