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미국 남부 낭만일주 선보여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11-15 09:24
서울--(뉴스와이어)--록앤롤의 황제 엘비스 프레슬리를 만나러 미국 멤피스로 떠나보자.

하나투어는 라틴의 열정으로 달궈진 마이애미, 꿈과 동심의 세계 디즈니랜드로 유명한 올랜도 그리고 엘비스 프레슬리의 생가였던 그레이스랜드가 있는 멤피스 등을 방문하는 미국 남부 여행 ‘엘비스와 디즈니! 미남부 낭만일주 14일’ 상품을 선보였다.

그동안 미국 여행상품은 LA, 라스베가스 등의 서부지역과 뉴욕 중심의 동부지역 아니면 하와이를 방문하는 일정이 대부분이었다. 미국 남부지역은 여행으로 잘 알려지지 않아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째즈, 록앤롤, 컨츄리 음악 등 미국 음악의 역사와 문화 등 새로운 면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요 일정으로는 컨츄리 음악의 본고장 내쉬빌 다운타운과 컨츄리 뮤직 명예의 전당 등을 둘러보고 훼밍웨이가 사랑한 미국의 땅끝마을 키웨스트, 미남부 최대의 도시 애틀란타에서 코카콜라와 CNN 본사를 방문한다. 그리고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에서 에어보트를 탑승해 야생 악어들의 생태습지도 관찰하는 일정으로 45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