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아이폰용 ‘야후! 투데이’ 앱 공개

– 많이 본 뉴스를 비롯 증권, 날씨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실시간 컨텐츠 제공

– 메인 화면은 이미지를 강조한 레이아웃 적용해 원하는 기사를 쉽게 선택 가능

– 사용자가 휴대폰을 흔들면 랜덤으로 기사가 변경되는 재미난 기능 적용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11-11-15 09:3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어 디지털 미디어 기업 야후! 코리아(대표이사 이경한, www.yahoo.co.kr)가 실시간 뉴스, 증권, 날씨 등 사용자 생활밀착형 컨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폰용 ‘야후! 투데이’ 앱을 공개했다.

새로 선보인 ‘야후! 투데이’ 모바일 서비스는 ▲많이 본 인기뉴스를 제공하는 ‘Y! 투데이’ ▲경제, 연예, 스포츠 등 카테고리별 뉴스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Y! 실시간 뉴스’ ▲관심 종목 등 증권 관련 기사를 제공하는 ‘Y! 증권’ ▲현재 날씨 및 기온, 체감온도를 제공하는 ‘Y! 날씨’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특히, 메인 화면에 타일 형식의 이미지 레이아웃을 적용, 읽고 싶은 기사를 손쉽게 고를 수 있으며 휴대폰을 흔들면 기사가 변경되는 재미난 기능도 포함됐다. 현재 ‘야후! 투데이’ 앱은 앱스토어(itunes.apple.com/kr/app/id478244395?mt=8)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용 버전도 곧 선보일 계획이다.

야후! 코리아 오디언스 부서장 최성욱 부장은 “아이폰용 ‘야후! 투데이’ 앱은 사용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정보와 뉴스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제공하는 생활 밀착형 앱으로 신속한 정보 전달을 선호하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현주사원
02-2185-240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이은송 AE
02-3406-2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