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사파이어 나우 베이징’ 개막

- 비즈니스 혁신기업 경쟁력 강화 방안 공유

- SAP 기술교육컨퍼런스 ‘SAP 테크에드’ 함께 열려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11-11-15 09:37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IT 분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글로벌 컨퍼런스 ‘SAP 사파이어 나우 베이징(SAP SAPPHIRE NOW Beijing)’과 ‘SAP 테크에드 베이징(SAP TechEd Beijing)’ 행사가 현지 시각으로 15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막됐다고 밝혔다.

미국, 유럽에 이어 올해 아태지역에서 처음 열리는 SAP 사파이어 나우 베이징 행사는 전세계 1만2천명 이상이 참여해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SAP 연례 기술교육컨퍼런스 SAP 테크에드도 함께 펼쳐진다. SAP의 공동 CEO인 빌 맥더멋, SAP 공동 창업자겸 경영감독 위원장 하소 플래트너, SAP CTO 비샬 시카 등이 기조 및 컨퍼런스 연사로 참석한다. 중국의 세계적 농구스타 야오밍도 초청돼 기조 연사로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 SAP는 혁신적인 ▲SAP HANA와 같은 인메모리 ▲비즈니스 분석 ▲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전략과 최신 기술, 제품 로드맵 등을 소개한다.

SAP 사파이어 나우는 전세계 SAP 전문가, 고객, 파트너, IT 산업 관계자 등이 한자리에 모여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최신 IT 기술 트렌드와 함께 SAP 솔루션 및 산업별 베스트 프랙티스를 통한 기업 경쟁력 향상 방안을 공유하는 세계적 규모의 연례 IT 컨퍼런스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홍보대행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