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2011년 탑100 글로벌 브랜드 선정
캐논U.S.A.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지 야노 수석 이사 겸 총괄 매니저는 “신뢰성 높은 이번 결과는 캐논이 혁신적인 산업 리더임을 재확인시켜 주었고, 이는 전세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밝혔다. 또한 “캐논 브랜드는 친환경 조직 운영 노력을 계속하는 한편, 다양한 기술력을 제공하는 캐논이 70년 이상의 풍부한 역사를 가진 기업임을 인정받았다”고 덧붙였다.
인터브랜드에 따르면, “캐논은 혁신적인 제품의 꾸준한 출시와 충성도 높은 고객을 기반으로 컨슈머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 선두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치열한 경쟁 범위에서, 캐논 브랜드는 기업시민권(Corporate Citizenship)을 통해 차별화 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컨설팅에서는 기업 이념인 ‘공생’을 바탕으로, 캐논은 지속가능한 친환경 사업 및 제품 재활용 프로그램을 인정받았다.
인터브랜드의 랭킹 방식은 비즈니스 자산으로 브랜드의 지속적인 투자와 관리로 평가하며, 브랜드를 감동시키고, 조직에 혜택을 주는 많은 방법을 고려한다. 브랜드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3가지 키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브랜드 제품이나 서비스의 재무실적, 소비자의 구매 결정 과정에서의 브랜드 역할 및 브랜드의 강도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canon-bs.co.kr
연락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마케팅전략팀
장경진
02-3450-082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2년 4월 19일 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