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중공업, 15일 부터 ‘사랑의 기증품 판매전’ 개최

뉴스 제공
HD현대중공업 코스피 329180
2011-11-15 10:21
울산--(뉴스와이어)--좋은 제품을 싸게 사고 어려운 이웃과 사랑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현대중공업에서 열려 눈길을 끈다.

현대중공업은 지난 15일(화)부터 17일(목)까지 사흘간 사내 체육관에서 ‘제 18회 사랑의 기증품 판매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현대중공업그룹 임직원들이 기증한 각종 생활용품을 직원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자선바자회로, 수익금은 김장 담그기 행사 비용과 청소년 장학금으로 쓰이게 된다.

‘사랑의 기증품 판매전’은 지난 1994년 시작해 올해로 18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현대중공업과 현대미포조선, 현대학원 임직원들이 기증한 의류·서적·전자제품·가구·아동용품 등 총 3만여 점의 물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유자청·김·멸치·미역 등 신선한 특산물과 의류, 액세서리 등 현대백화점의 생활용품 등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현대중공업 민계식 회장과 이재성 사장, 현대미포조선 최원길 사장 등 임원진이 직접 기증한 애장품 등도 판매된다.

이밖에도 행사장 입구에는 현대주부대학 회원들이 떡볶이, 어묵, 오징어 등 각종 먹거리 코너를 마련해 잔치 분위기를 돋우고 있으며, 이 회사에 파견 근무 중인 외국인 감독관 및 가족들도 행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현중어머니회 성명화 회장(52세, 동구 전하동)은 “올해 김장 재료비가 많이 올라 김장 물량이 많이 줄지 않을까 걱정했었다”며, “하지만 양질의 기증품이 많이 접수·판매되고 있어 올해에도 많은 이웃들에게 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5일(화) 오전 9시 40분 개최된 개장식에는 현대중공업 민계식 회장과 이재성 사장, 오종쇄 노조위원장, 현대미포조선 최원길 사장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웹사이트: http://www.hhi.co.kr

연락처

현대중공업 홍보팀
052-202-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