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W 우유와 함께하는 제 2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개최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1-11-15 10:32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의 프리미엄 유아 우유 앱솔루트 W우유가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제 2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2011년 11월 14일부터 2012년 1월 13일까지 2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제 2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은 ‘나만의 전용목장 풍경’을 주제로 진행되며, 만 4세 미만의 유아 혹은 만 7세 이하 어린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 형식은 앱솔루트 W우유 제품 패키지에 있는 젖소나 창문 등 다양한 이미지를 8절 도화지에 오려 붙인 후, 나만의 전용목장 풍경을 그림으로 표현하되, 다양한 재료와 상상력을 더하여 응모하면 된다.

응모 방법은 완성된 작품의 이미지를 앱솔루트 홈페이지 (http://absolute.maeili.com)에 접속하여 온라인 등록을 통해 진행되며, 접수된 그림은 아동미술 전문가 등의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우수상 10명, 장려상 20명을 선정, 오는 2012년 1월 16일 발표 예정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아동 전문가의 적성 및 창의성 진단을 통해 아이의 창의력과 감성발달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가구 및 소품으로 아이 방을 꾸며주는 ‘우리 아이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인테리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수상작은 앱솔루트 W 우유 제품 패키지에 삽입되어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우수상 수상자 10명에게는 예술교육 전문가 및 심리학자, 아티스트 등이 아이의 적성과 창의성을 진단하여 재능을 찾아주는 ‘아주 특별한 창의력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장려상에 선정된 20명에게는 앱솔루트 W우유 1개월 무료 배달의 혜택이 주어진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어린이들이 창의력을 발휘하여 ‘나만의 전용 목장 풍경’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두뇌개발에 도움을 주는 DHA 함유량이 모유수준(16mg, 100mL기준)으로 들어있는 앱솔루트 W 우유의 제품 이미지에 부합하는 창의적인 그림들이 응모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매일유업은 이번 ‘앱솔루트 W 우유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공모전’ 기간 동안 앱솔루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홍보대행 신시아
강민해 AE
02-743-2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