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반크(VANK)에 독도사랑 후원금 전달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1-11-15 10:53
서울--(뉴스와이어)--대교(대표이사 박명규)가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VANK)에 독도사랑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15일 오전 서울 눈높이서초센터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대교 박명규 대표이사와 반크 박기태 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1,750만원이 전달됐다.

대교는 지난 10월 한달 간 눈높이국어 학습을 신청하는 회원 1인당 1천원을 적립해 반크에 기부하는‘한글사랑, 독도사랑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기간 동안 17,514명의 신규 회원이 가입해 총 17,514,000원의 적립금을 반크에 전달하게 됐다.

대교 박명규 대표이사는 “작은 금액이지만1만 7천 명 이상 회원의 정성이 모인 만큼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 전달된 후원금이 독도와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데 유용하게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회원의 이름으로 적립된 반크 활동 후원금 명단은 눈높이사이트(www.noonnoppi.com)와 반크 사이트(www.prkore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