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점, 2012년 탁상 달력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알라딘
2011-11-15 14:51
서울--(뉴스와이어)--어느덧 두달이 채 남지 않은 2011년을 마무리하고, 2012년을 준비하며 인터넷 서점들은 도서 구매 고객에게 새해 달력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2가지 테마로 2012년 달력을 준비했다. 지식인의 서재와 국내 아름다운 북카페를 테마로 해 책이 있는 공간을 달력에 담은 <아름다운 서재> 달력과 한국의 대표 북 디자이너 41인(도서 <지금, 한국의 북디자이너 41인> 수록)이 디자인한 도서들을 담은 <아름다운 표지> 달력 두가지이다. 월력 면에는 국내 주요 자각들의 등단일과 작품명, 노벨문학상 수상자들의 생일과 대표 작품명이 실려 있다. 알라딘은 국내도서/외국도서 5만원 이상 구매시 두 가지 달력 중 마음에 드는 달력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도서는 문학 작가전 캘린더, 유아동 캘린더, 자기계발 실용 캘린더 등 총 3종을 준비했다. 문학 작가전 캘린더에는 한국과 세계의 거장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유아동 캘린더는 아동 도서 일러스트를 곁들였다. 자기계발 실용 캘린더에는 2011년 인기를 얻은 자기계발 도서들의 표지가 실려 있다. 도서/음반/DVD 4만원 이상 구매시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인터넷 서점 예스24 역시 다양한 도서를 테마로 한 달력을 준비했다. 유아/아동 분야 도서의 발랄한 일러스트와 함께 내지에는 예스24 쿠폰이 실려 있다. 도서/음반/DVD 4만원 이상 구매자 선착순 30만명에게 제공된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 마케팅팀의 김성동 팀장은 “연말이 되면 각 서점들이 고객들을 위해 캘린더를 준비하는 것이 연례 행사가 되었고, 올해는 특히 예년보다 더 컨셉과 디자인이 다양화된 것 같다”고 전했다. 각 서점들의 달력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 준비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알라딘 개요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루어 줍니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루어드리고자 하는 기업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알라딘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하였으며 우리가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습니다.

알라딘 이벤트: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
인터파크 이벤트: http://book.interpark.com/book/genbookeventaction....
예스24 이벤트: http://www.yes24.com/Campaign/00_corp/2011/1109Cal...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02-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