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CJ홈쇼핑에서 상품 판매개시

서울--(뉴스와이어)--동양생명(www.MyAngel.co.kr)은 지난 4월 16일부터 CJ홈쇼핑 채널을 통해 홈쇼핑에서 보험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동양생명은 지난해부터 1년 이상 홈쇼핑을 통한 보험판매방안을 연구하고 그 가능성을 타진한 결과 수익성이 있다고 판단하고, ‘e수호천사 아가사랑보험’을 홈쇼핑 판매 첫 상품으로 선정하였다.

이 상품은 현재 동양생명의 인터넷 전용상품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상품으로 월 1천5백원 가량(일시납 25만원)의 보험료로 15년 동안 소아암, 교통재해, 어린이, 청소년 질병 등 어린이 관련 질병들을 보장해주며, 최고 1억5천만원의 보험금이 지급된다. 특히 태아(임신12주)부터 10세까지 가입이 가능해 젊은 주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4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월 중 세 차례에 걸쳐 방영한 결과, 4월말 현재 1만4천여건의 상담콜을 받고 있다. 또한 CJ홈쇼핑의 TV홈쇼핑 방송과 동시에 인터넷쇼핑 사이트를 통해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동양생명은 ‘e수호천사 아가사랑보험’이 일시납 상품으로 한번에 구입이 가능하고, 타사 대비 뛰어난 상품력과 경제적인 가격으로 자녀를 둔 30대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어 홈쇼핑 보험 판매를 통해 많은 계약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ngyang.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