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스, ‘114 견학 프로그램’ 상시 운영
- 초등학생 및 기업 신입사원 대상 전화예절 교육 및 114 안내체험 프로그램 무료 운영
- 각급 초등학교 및 기업체에서 단체 견학신청 가능
114 안내현장 견학 프로그램에선 생생한 안내현장 견학은 물론이고 직접 114 안내 상담을 하는 체험도 할 수 있으며, 114 상담 컨설턴트를 통해 상황 별 올바른 전화 응대 방법을 배우는 전화 예절 교육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약 80분간에 걸쳐 진행되며, ▲ 114 소개 ▲ 안내현장 및 시스템실 견학 ▲ 전화예절 교육 ▲ 전화응대 체험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견학소감 공유, 돌발 퀴즈, 설문조사 등을 통해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견학 신청은 각급 초등학교 및 기업체에서 단체로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 홈페이지(www.ktis.co.kt)의 ‘114 견학프로그램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여 견학을 희망하는 114 현장(서울특별시 숭인동, 경기도 고양시 일산 마두동, 강원도 원주시)을 선택하면 된다.
케이티스 관계자는 “국민의 서비스인 114가 국민들에게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본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KTIS
홍보문화팀장 안중희
02-3215-2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