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사회인 야구 동호회 유니폼 주문 제작 서비스 업계 최초 오픈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11-16 08:51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업계 최초로 야구 동호회 유니폼 주문제작 시스템을 오픈했다. 프로야구 열풍과 함께 응원하는 것에만 만족하지 않고 팀을 결성해 직접 야구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유니폼을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한 것. 2010년 사회인 야구팀은 1만여 개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꾸준한 증가 추세에 있다.

현재 롯데아이몰 내 야구 동호회 유니폼 주문제작 시스템상에 270여 가지의 유니폼 디자인 시안이 게시되어 있으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 사이즈, 수량 등을 입력해 견적을 확인한 후 주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해결하지 못한 궁금한 사항은 고객상담센터(070-4155-9708)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유니폼 외에도 점퍼, 풀오버 등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

제작은 맞춤 야구복 전문 제작업체 ‘허슬 프리미엄’이 담당하며, 고급 소재를 이용한 좋은 품질의 제품 생산뿐만 아니라 모든 공정단계가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이뤄져 제작에서 배송까지 2주 밖에 걸리지 않는다.

업계 최초 프로야구단 공식쇼핑몰 ‘롯데자이언츠몰’을 오픈해 유니폼, 야구 재킷, 티셔츠 등 자이언츠 용품 판매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야구 인구 확대에 힘써온 롯데아이몰은 롯데 스포츠용품 쇼핑몰 ‘롯데스포츠닷컴 (sports.lotteimall.com)을 통해서도 유니폼 주문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실감나고 재미 있게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롯데아이몰 유진오 팀장은 “프로야구 관중이 600만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보는 야구’는 물론 ‘하는 야구’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업계 최초로 오픈한 야구 유니폼 주문 제작 서비스는 다양한 디자인과 빠른 제작으로 야구를 제대로 즐기려는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 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아이몰은 매년 “자이언츠 어린이 회원”을 모집해 프로야구 무료 입장권, 야구용품 5종 세트(야구모자, 야구배트, 글러브, 안전구, 야구용품 가방), 어린이 회원 카드 제공, 자이언츠 어린이 야구 교실 우선 초청 등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010-9078-7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