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연말을 밝히는 ‘크리스마스 사랑 나눔 행사’ 진행

- 전 직원이 결손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을 직접 만들어

- 미래의 꿈과 희망이 될 어린이들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사업을 펼칠 계획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11-11-16 09:0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코리아(대표:신동배, levi.co.kr)는 지난 11월 11일(금), 기아대책(회장:정정섭)과 함께 결손가정의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크리스마스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리바이스코리아는 전 직원이 함께 결손가정 어린이들에게 나누어줄 선물을 직접 포장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었다. 손수 제작한 선물과 카드는 학생들의 즐거운 학교 생활을 독려한다는 의미로 리바이스 백팩에 담겨 30명의 결손가정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행사에 참여한 리바이스코리아 영업팀 주한경 과장은 “선물을 막연히 보내는 것이 아니라 선물 받을 학생이 누구인지를 들은 후 그 아이에 맞는 선물과 카드를 준비할 수 있어 특별했다”며 “밀레니엄 빼빼로 데이에 주변 사람들과 사랑을 나눌 수 있다는 점도 뜻 깊었다”고 말했다.

행사 당일 개회식에서 리바이스코리아 신동배 대표이사는 “올 한해 고객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성장을 이룬 만큼 사회에 그 공로를 돌리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특히 자라나는 학생들이 리바이스를 통해 꿈을 찾고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전민정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