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 신용카드 신규고객 유치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한국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11월 14일부터 22일까지 2주 동안 SC제일은행의 대표 신용카드인 ‘타임카드’를 인터넷으로 신규 발급 받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손호영, 8EIGHT, 4MEN 등이 출연하는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 ‘타임카드’(Master브랜드 한정)를 신규 발급받는 고객들은 자동으로 본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각 2매씩 ‘2011 AIDS 예방 캠페인 콘서트’ 티켓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2011 AIDS 예방 캠페인 콘서트’는 2011년 12월 1일 SC제일은행 본점 4층 스탠다드차타드홀에서 진행되며,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와 더바디샵, SBS, MTV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이 콘서트에는 손호영, 8EIGHT, 4MEN, 클로버(은지원), 달샤벳, 노을, BLOCK-B, 이루, MY NAME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말까지 ‘타임카드’를 인터넷으로 신규 발급한 고객이 12월 15일까지 5만 원 이상(국내 일시불 및 할부) 카드를 사용하면 3,000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을 받게 된다. 아울러 온/오프라인에 관계 없이 연말 안에 카드를 발급받아 5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스마트 TV, I-Pad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SC 제일은행의 소매금융총괄본부 크리스 드브런 부행장은 "국내 카드 시장에서 비중이 커지고 있는 젊은 고객층의 차별화된 구매력, 열망, 라이프 스타일 등을 반영해 타임카드의 혜택을 강화했다”며 “타임카드가 광범위한 필수 할인혜택과 더불어 이용금액의 일부를 고객 명의로 기부하는 신개념 상품으로서 젊은 세대가 원하는 최고의 카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정혜란 차장
02-3702-35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