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서울시장 ‘온라인취임식’ 16일(수) 오전 11시부터 인터넷 통해 생중계

뉴스 제공
서울특별시청
2011-11-16 09:50
서울--(뉴스와이어)--박원순 서울시장의 공식 취임식이 16일(수) 11시부터 30분간 ‘온라인취임식’으로 열리며,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된다.

‘시민이 시장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취임식은 모든 시민이 시장으로 취임하는 열린 취임식이다.

취임식은 서울시 홈페이지(mayor.seoul.go.kr)와 모바일 웹(m.seoul.go.kr) 뿐 아니라 네이버, 다음팟, olleh온에어, 판도라 TV, 아프리카 TV등에서도 동시 중계돼 시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박 시장은 온라인 취임식 종료 후 약 11시 40분부터 덕수궁 대한문 앞으로 자리를 옮겨 시민들게 취임인사를 드릴 예정이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대변인
언론담당관 윤종장
02-731-6851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울특별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