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언스 ‘엠틱’으로 써브웨이 샌드위치 저렴하게 즐기자

- 모빌리언스,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와 함께 엠틱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 엠틱 가입자 선착순 5천명 대상 ‘써브웨이’에서 이용 가능한 2500원 할인 쿠폰 지급

뉴스 제공
KG모빌리언스 코스닥 046440
2011-11-16 10:07
서울--(뉴스와이어)--휴대폰결제 1위 기업 모빌리언스(www.mobilians.co.kr, 사장 윤보현)는 소셜커머스 업체인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m, 이하 위메프)와 함께 총 5천명을 대상으로 써브웨이에서 이용 가능한 엠틱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최초 오프라인 후불형 휴대폰결제 서비스 ‘엠틱(M-Tic)’의 ‘써브웨이’ 가맹점 오픈을 기념해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휴대폰 인증 후 ‘엠틱’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는 선착순 5천명에게 써브웨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00원 엠틱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이며, 엠틱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가입자까지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2,500원 엠틱상품권으로 5천원 내외 가격의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구매할 경우 절반 가격 이하로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엠틱은 지갑이나 현금이 없어도 휴대폰에서 생성된 1회용 바코드만으로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는 신개념 결제 방식으로,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간단한 사용자 인증을 거쳐 써브웨이, 피자헛, 훼미리마트, 교보문고, 에뛰드하우스, 핫트랙스 등 전국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결제를 할 수 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틱 홈페이지(www.m-tic.co.kr)를 참조하면 된다.

모빌리언스 윤보현 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엠틱의 안전하고 간편한 결제방식을 이용자들이 보다 친근하고 매력적으로 인식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점차 휴대폰결제가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도록 패스트푸드, 편의점 등을 중심으로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obilians.co.kr

연락처

모빌리언스
변을경 과장
02)2192-2172
이메일 보내기

샤우트 코리아
오정아 대리
02-6250-98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