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에이앤티에스, MOU 체결

- 한국NI, SK계열사 에이앤티에스와의 협력으로 무선 통신 분야 시장 공략 강화

2011-11-16 11:53
서울--(뉴스와이어)--LTE 등 무선 통신 테스트 기술이 관련업계의 키워드로 떠오른 가운데,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 이하 한국NI)가 SK 계열사인 에이앤티에스와 상호 지원 및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지난 11월 8일, 삼성동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한국NI 김주엽 대표이사와 에이앤티에스 이종산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NI는 에이앤티에스에게 45개의 관련업체에 대한 무선통신분야 독점영업권을 부여하며, ㈜에이앤티에스와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맺음에 따라 정보통신 분야의 우선적인 정보제공 및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체결식을 주도한 한국NI 채널파트너 담당 임해광 팀장은 “한국NI는 LTE 계측 장비 등 무선 통신 테스트 분야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국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신제품 개발 등 신속한 대응을 통해 관련 산업의 시장 점유율을 점차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은 NI PXI가 차세대 무선 통신 테스트 시장에 진출하는데 있어 중요한 의미를 가지며, 한국NI의 매출 및 잠재력에 긍정적인 효과를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PXI 시스템은 테스트, 측정, 컨트롤을 위한 개방된 PC 기반의 플랫폼으로,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확장 가능한 하드웨어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맞춤형 테스트 시스템으로 구축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3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