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e트러스트 시큐리티 커맨드 센터, ESM 부문 ‘리더’로 선정

2005-06-17 09:4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컴퓨터어쏘시에이트(대표 지일상 www.ca.com/korea)는 오늘 가트너가 발표한 2005년 2/4분기 매직 쿼더런트의 ESM(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 부문에서 CA 보안 관리 전용 솔루션인 e트러스트 시큐리티 커맨드 센터(eTrust Security Command Center)가 ‘리더 쿼더런트’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가트너 보고서는 각 기업의 비전과 비전의 수행 능력을 기초로 평가하는 것으로, 현재 성공적인 실적을 보이고 있으며, 시장의 방향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제시하고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할 경쟁력이 있는 업체를 ‘리더 쿼더런트’로 선정한다.

가트너에 따르면, ESM 시장의 원동력은 내외부 위험요소의 더욱 철저한 실시간 감시, 보안 데이터 분석 및 보고, 시스템 모니터링 및 보안 정책 컴플라이언스 관련 보고 등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구이다.

CA의 e트러스트 시큐리티 커맨드 센터는 비즈니스 리스크를 현저하게 감소시키고 정책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하여 IT 보안 부서의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그래픽 데이터 인터페이스를 통해 IT 담당자들이 보안 데이터를 쉽게 확인하고 발생하는 문제 또는 시스템 취약점의 중요도를 식별하며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한국 CA e트러스트 사업부의 강재준 이사는 “e트러스트 시큐리티 커맨드 센터의 강점이 가트너의 매직 쿼더런트에서 인정받은 것은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라며, “CA는 나날이 복잡해지는 고객사의 보안 환경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지원하기 위해 R&D 투자를 확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안 관리 시장에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트러스트 시큐리티 커맨드 센터는 고객들이 기업 전체에서 일어나는 복잡한 보안 활동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고 적절하게 대응하는 CA 보안 관리 전략의 중심 구성요소라고 할 수 있다. CA는 e트러스트 시큐리티 커맨드 센터를 e트러스트 인증 및 접근(eTrust Identity and Access) 솔루션, e트러스트 위협 관리(eTrust Threat Management) 솔루션, 또는 기타 제 3자(third-party) 보안 제품과 통합하고 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559-4269
KPR 최봉애/최지연 3406-2209, 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