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어린이 쉼터 김장나누기

2011-11-16 13:3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은 소아암 어린이 쉼터 가족을 위한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5일 진행된 본 행사는 소아암 어린이 7가족이 참여하여 가족들을 위한 김장 100포기를 함께 담갔다.

치료를 위해 서울을 오고가는 지방거주 소아암 어린이 가족들은, 치료비뿐만 아니라 숙식비, 교통비 등 많은 치료부대비용으로 경제적인 부담감이 높은 상황이다. 이러한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의 어려움을 경감시키고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국내 최초로 소아암 가족 쉼터를 개소, 현재 전국적으로 5개의 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장행사에 참여한 백건영(4세, 급성림프모구백혈병) 어린이의 보호자는 “건영이처럼 치료를 받고 있는 가족, 치료를 받았었던 가족들이 모여 쉼터의 겨울나기를 함께 준비한 뜻 깊은 시간이었다. 오랜 기간 쉼터에 지내면서 꼭 필요한 것을 지원해주신 한국증권금융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후원한 한국증권금융(대표이사 사장 김영과)은 김장비용 전액과 김치냉장고 2대를 함께 전달하였다. 또한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이식비 및 치료비 지원을 통해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 및 지원 문의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www.kclf.org / 02-766-7671)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외협력팀
이형명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