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제3회 서울영어교육박람회 화상영어 부분 인글리쉬 단독 출품

- 1:1 원어민 화상영어 인글리쉬 체험존 운영 및 영어교육 최신 트렌드 정보 제공

- NEAT대비 영어 말하기 중심의 개인 맞춤형 영어학습, 실질적인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에 최적화

서울--(뉴스와이어)--교육전문기업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SETEC에서 개최되는 ‘제3회 서울영어교육박람회’를 통해 업계 최대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를 출품한다고 밝혔다. 수 많은 영어교육 프로그램 가운데 1:1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으로 인글리쉬가 단독 출품되며 ‘업계 최대’와 함께 ‘업계 최고’의 수식어를 동시에 부여 받게 되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서울영어교육박람회는 150여 개의 영어교육관련 업체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영어교육박람회로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서비스하는 경쟁력 있는 국내 영어교육기관, 조기유학·영어연수 및 외국어 교육기관을 소개하는 영어교육프로그램 공유의 장으로 기획되었다. 더존E&H는 박람회 출품을 통해 인글리쉬 부스의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영어학습에 대한 노하우를 교류하며 교육전문기업으로써 이미지와 브랜드를 더욱 확고히 다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존E&H는 본 박람회 참가를 통해 영어교육관련 최신정보와 트렌드, 효과적인 영어교육의 해법으로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을 제시했다. 최근 영어공교육 활성화 방침의 하나로 NEAT(국가영어능력평가)의 확대 실시가 예고되며 영어 말하기의 중요성이 날로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영어말하기 중심의 최신 영어학습 정보교류와 올바른 영어학습법 전달을 목표로 했다.

더존E&H는 이번 박람회에서 내방객을 대상으로 인글리쉬를 직접 시연,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인글리쉬 상설부스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체험 및 관련 상품과 정보들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각종 자료를 제공한다. 필리핀 현지 원어민의 수준별 학습지도를 직접 체험하며 영어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내방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인글리쉬는 누적 회원 수 8만 명을 돌파한 업계 최대의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이다. 플래시 게임과 이미지의 다양한 활용, 학습자와 강사의 통합된 멀티미디어 교육시스템은 최적의 영어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필리핀 현지 내, 본사 직영 티칭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필리핀 상위 5% 이내 최고 엘리트 원어민 강사의 수준 높은 교육품질은 인글리쉬의 최대 장점이다.

더존E&H 최성길 대표는 “영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 커뮤니케이션 능력”임을 강조하며 “수준 높은 영어교육 서비스에 대한 학습자의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방식의 영어교육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다. 더존E&H는 영어말하기 능력향상을 교육의 핵심 목표로 업계 최대의 1:1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를 서비스하고 있다. 학습자 중심의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영어학습의 새로운 지표로 성장하고 있는 1:1 화상영어 교육서비스를 선도하는 경쟁력 있는 교육전문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업계 최대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 주니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학습등록 안내는 인글리쉬 홈페이지http://junior.ingli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존이엔에이치 개요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온라인을 통한 차원 높은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회사이다. 더존E&H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등 유아에서부터 성인, 일반인 및 기업 교육까지 각각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기주도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uzonenh.com

연락처

더존E&H 마케팅기획팀
서승억 대리
02-890-5909
이메일 보내기

샤우트 코리아
김영수 AE
02-6250-98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