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진흥원 모델학부 최정현 학생, 2012 S/S 서울패션위크 참가

- 2012 S/S 서울패션위크에서 ‘따슈(TACHE)’ 패션쇼 모델로 활약

- 우아하고 클래식한 전체 콘셉트에 맞춘 노련한 워킹 실력 발휘해

서울--(뉴스와이어)--교과부 4년제 대학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 한국방송예술진흥원(학장 김상희, www.kbatv.org)은 모델학부에 재학중인 최정현 양이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렸던 2012 s/s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디자이너 박정영/박지하의 ‘따슈(TACHE)’ 패션쇼 모델로 활약했다고 밝혔다.

듀오 디자이너 박정영, 박지하가 런칭한 여성복 브랜드 ‘따슈(TACHE)’는 자연스러운 볼룸을 강조하는 입체재단을 바탕으로 경직되지 않은 여성의 우아함과 클래식함을 메인 콘셉트로 하고 있다. 2012 s/s 컬렉션에서는 트렌치코트, 미니 드레스, 베이직 수트 등의 기본적인 아이템을 사용해 소재와 컬러는 심플하고 드레이핑, 테일러링 등의 제작기술로 더욱 정교하게 만들어 실용적이면서 독창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이날 한예진 모델학부 최정현 학생은 도회적이고 모던한 전체 쇼 분위기에 맞춰 신인모델답지 않은 노련한 워킹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번갈아 선보이며 인체를 따라 흐르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부드럽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최정현 학생은 “패션계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는 디자이너 쇼에 참가해 무대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다양한 활동기회를 제공하는 한국방송예술진흥원 학생의 역할도 충실히 해내며 세계적인 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