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앱 열심히 평가하면 아이패드2 증정

2011-11-17 13:21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www.kipfa.or.kr)는 이번 달 21일까지 협회에서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대한민국 앱이노베이션 대상 시상식)’의 온라인 평가에서 최대 평가 회원에게 아이패드2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본 행사는 kipfa 회원일 경우 응모가 가능하다. △기업비즈니스 △쇼핑 △정보서비스 △생활서비스 △기능서비스 △교육문화 총 6개 부문 31개 분야 중 9개 분야를 선택한 후 평가를 실시하면 된다. 순위평가등록까지 9개 분야의 평가를 모두 완료하면 추가로 분야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다. 후보 평가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가장 많은 후보를 평가한 세 명의 회원은 아이패드2(Wi-Fi+3G 32G)를 받게 된다.

‘스마트앱어워드 2011’의 평가 시스템은 회원들의 온라인 평가를 통해 이루어지며 ‘디자인’, ‘콘텐츠’, ‘UI/UX’ 등 앱의 품질을 평가한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는 평가의 전문성 확보를 위해 인터넷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평가위원을 구성하여 수상작 결정을 위한 온라인 평가를 진행하게 되며, 평가위원단의 공정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 분야별 수상작은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이와 동시에 아이패드2 경품 당첨자 또한 발표된다.

앱어워드위원회의 유인호 조직위원장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는 사람들의 따뜻한 평가를 통해서만이 스마트앱어워드는 인터넷전문가들의 위상을 높이고 인터넷서비스분야의 가치를 높이는 소중한 밑걸음이 될 수 있다”며, 평가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는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2’ 시상식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웹어워드 코리아 2012’ 시상식의 평가는 11월 21일 시작된다.

문의:스마트앱어워드위원회사무국(02-874-8648)

스마트앱어워드 추진주체

주최:(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스마트앱어워드 위원회 사무국
기관 후원:방송통신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인터넷기업협회, 한국클린콘텐츠 운동연합
스페셜 후원:NHN, Daum, SK커뮤니케이션즈,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미디어 후원:전자신문 인터넷, 아이뉴스24, 잡코리아, 웹스미디어, 디자인정글, 랭키닷컴, 애드와플, 나우콤, 오드엠, MOKEY, 메조미디어, 언와이어드코리아
시상식 협찬:메가존, 미디어포스, 이비즈빌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개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The Korea Internet Professional Association, KIPFA)는 한국을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들의 비영리단체이다. 인터넷전문가들의 정보 교환과 관련 지식의 교류를 활성화 하고, 인터넷 활용성과 신뢰도를 개선하여 인터넷 서비스를 향상하며, 인터넷의 이용을 촉진하기 위한 공동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인터넷 전문인력의 재교육 및 인력양성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웹어워드 시상식의 국제화를 통한 우수 웹 서비스 발굴 등 인터넷전문가의 권익보호를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나가면서 한국 인터넷 서비스의 국가 경쟁력 강화 및 경제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벤트창: http://www.kipfa.or.kr/Information/NoticeView.aspx...

웹사이트: http://www.kipfa.or.kr

연락처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사무국(웹어워드위원회 사무국)
권현준 사원
070-8672-6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