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일본 온천 료칸 사이트 ‘트래블 休’ 오픈

- 최고급 럭셔리 ‘료칸’ 겨울 여행 준비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1-11-17 15:42
서울--(뉴스와이어)--누구나 원하던 유유자적의 여행. 자연 속에 잠시 머물며 자연과 하나가 되기 위해서 떠나는 여행.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모든 생각을 내려놓을 수 있는 그곳으로 떠날 준비를 해야 하는 계절이 다가왔다.

여행박사는 일본 온천 료칸 사이트 트래블 休(www.travelhyu.com)를 오픈했다. 일본을 대표하는 베스트 온천마을의 최고급 료칸 만을 소개해주고 있으며, 무엇보다 한국인 최초 온천 관광사의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트래블 休에서는 온천의 종류 및 효능, 치유요양온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뭐든지 특별한 우리의 신혼여행’, ‘부모님을 위한 노블레스 효도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가족여행’ 등의 테마상품들이 소개되어 있다.

지난 9월 온천관광사 자격증을 취득한 성시순 팀장은 “한국에서 예약하기 쉽지 않던 최고 등급 객실 예약이 가능하고 아주 섬세한 서비스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며 “ 비싼 요금이상의 특별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 개인의 취향을 모두 수렴해 가장 적당한 여행을 만들어주는 맞춤여행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아름다운 경치 안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쉬고 싶을 때는 쉬고 산책하고 싶을 때는 슬슬 주변을 둘러보다가
뜨끈한 온천탕에 몸을 담그고 명상을 즐기고, 계곡물 소리가 들리는 테라스에서 마음까지 치유해 줄 시집을 읽기도 하구요. 혼자라도 좋고 마음이 꼭 맞는 일행과 함께라면 기쁨이 두배가 되겠죠”

문의는 여행박사 전화 070-7017-2148 / 트래블 休 홈페이지(www.travelhyu.com).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트래블휴: http://www.travelhyu.com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