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울산 전시장 오픈

- 한국 자동차 산업의 메카 경남 울산에 전시장 오픈

- 전국 주요거점 세일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한 브랜드 저변 확대 및 경쟁력 강화

서울--(뉴스와이어)--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그렉 필립스)는 18일 울산시 남구 달동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하며 크라이슬러 Jeep 브랜드 저변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울산 전시장은 빅토리 오토모티브 그룹(대표: 조영완)이 대치분당에 이어 오픈한 3번째 전시장으로, 총 면적 467㎡ 규모의 지상 3층 단독 건물로 총 7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넓은 전시 및 주차 공간으로 방문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송재성 상무는 “한국 자동차 산업의 최대 생산지인 울산은 지난 2003년 이후 크라이슬러Jeep의 누적판매가 BMW 다음으로 가장 많은 지역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울산 전시장 오픈으로 경남지역에서 기존 고객 서비스 강화는 물론, 더욱 많은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 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이번 울산 전시장을 비롯해 올 한해만 5개의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으며, 연말까지 서울 강서 등 주요 거점에 추가적인 세일즈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보할 계획이다. 현재 전국 주요 거점에 21개 전시장을 구축해 국내 수입차 업계에서 3번째로 많은 전시장을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ryslergroup.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석지윤
02-3445-74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