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쯔바이 온라인’ 원정대 테스트 일정 공개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11-11-18 11:06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대표 서영갑)에서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http://zwei.wemade.com)이 23일(수)부터 ‘원정대 테스트’를 시작한다.

일본 팔콤사의 ‘쯔바이’가 원작인 <쯔바이 온라인>은 마인으로 변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이 가진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 RPG이다.

<쯔바이 온라인>은 오는 23일(수)부터 27일(일)까지 5일간의 테스트를 진행하며, 서비스의 안정성은 물론, 현재까지 실시된 총 4차례의 테스트 결과물을 토대로 수정 및 보완된 콘텐츠에 대한 검증 과정을 거칠 계획이다.

13일(일) 막을 내린 대한민국 게임 박람회 ‘지스타 2011’을 통해 이용자들과 직접 만난 <쯔바이 온라인>은 ▲차별화된 ‘음식 성장’ 시스템 ▲두 캐릭터의 합체 ‘쯔바이 시스템’ 등 독특한 게임성을 성공적으로 어필하며 앞으로의 성장에 대한 전망을 밝게 했다.

이번 테스트에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누구든지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지난 9월 사전 공개 테스트에 참여했던 이용자들은 당시의 사용했던 캐릭터의 데이터를 그대로 이어서 사용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테스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게임 클라이언트를 테스트 시작 하루 전인22일(화)부터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용자들의 즐겁고 쾌적한 게임 참여를 위한 다양한 도구를 마련했다.

명작의 화려한 귀환 <쯔바이 온라인>의 ‘원정대 테스트’ 및 게임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사업본부 홍보팀
과장 최성순
02-3149-0600(내선 0659)
이메일 보내기